


[ 재능 ]
초고교급 사격수
: 원래는 영국군 소속 저격수였으나 저격 외에도 일반 군총부터 산탄, 소총 등 다루지 못하는 총기류가 없다는 점이 높게 사여 초고교급 사격수라는 명칭으로 키보가미네 학원에 스카웃 되었다. 사격수라고는 하나 국가공인자격을 가진 운동선수가 아니기에 대회 출전 기록은 전무. 허나 스나이핑 기록 거리 부문 세계랭킹권자라는 명성에 힘 입어 그의 실력은 의심할 겨를 없다 라는 의견이 다수이다. 초고교급이라는 명성에 심드렁한 태도를 취하던 그였기에 처음에는 키보가미네 학원으로부터의 스카웃을 거절하였었으나, 학원의 소재지가 일본이라는 것을 알고 수락했다! 그가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는 은퇴군인의 현재 일본에서 소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자신의 재능에 꿈이 있고 꽤나 열의를 가지고 있는 편.
[ 성별 / 국적 ]
남성 / 영국
[ 키 / 몸무게 ]
178cm / 58kg
[ 성격 ]
매사에 긍정적이고 예측불가한 언동으로 종종 괴짜인가? 싶은 면모를 보이지만 항상 주변에 사람이 들끓는 것을 보면 꽤나 사교적이거나 어떻게든 미워할 수는 없는 타입이거나. 정이 많고 사람을 좋아하여 아주 조금의 선의에도 금방 경계를 풀고 꼬리를 흔들 정도로 속 편한 사람이다. 감정 표현에 솔직하여 상태 조차 파악하기 쉽다. 이따금 저런 사람이 군의 유망주라고? 하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이에 대해 밤비 카너는 군인이 아닌 그냥 밤비 카너가 굳이 무언갈 숨길 필요가 없지 않습니까 정도로 답했다. 영국군내에서는 그를 새끼 폭군이라 칭했다는데, 그런 별명이나 이러한 발언 등으로 미루어볼 때 직업군에서의 그의 모습은 꽤나 해사함이 빠진 채의 자비없는 사람일 것이라 예상된다.
[ 활동사항 ]
: 영국 런던의 육군 사관 학교 수석. 육군 소속 저격수로 유망주라 하여 꽤나 유명인사이다. 계급 없음.
: ~다. ~까. 말투를 사용한다. 억양이 뚝뚝 떨어지는 편. 일어는 의사소통에 큰 문제는 없을 정도로만 한다. 현재 사용하는 1인칭은 보쿠, 2인칭은 키미. 애칭은 비비.
: 순수 영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짙은 흑발에 짙은 흑안을 가졌다. 허나 서양인 특유의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 동양인과는 구분된다. 밤비 카너에 대한 첫인상은 대부분 같다. 인형 같다 말하는 정도.
: 영국군 내에서는 새끼 폭군이라고 불리고있다.
[ 선관 ]
아마기 비비안(초고교급 메카닉)
: 동창 정도라 할 수 있겠다. 밤비가 소속 되어 있던 사관학교는 정비과의 공업계 학교의 옆에 있었고, 우연히 비비안이 고장난 밤비의 시계를 고쳐준 것을 계기로 친해... ... 친해... 친한가?
아무튼 밤비가 비비안을 굉장히 좋아한다!
[ 소지품 ]
자일리톨 사탕, 비비탄 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