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재능 ]

초고교급 메카닉.

메카닉은 기계공으로 그는 기계에 대해 박식하며 정비 및 제작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다.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건 소프트로봇 챌린지 세계대회에서 14살의 나이로 입상을 한 것이 계기였다.

그가 제작하여 출품한 로봇 '에런(Erran)'은 리모콘을 이용하여 원격 조종이 가능하며 축구공 정도의 몸체로 50kg에 달하는 물건도 거뜬히 옮길 수 있다. 

아이가 만들었다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하고 깔끔한 동작을 수행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은 기계 학회를 놀라게 했으며 뉴스와 기사에도 보도되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가 만드는 로봇이나 기계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천재 소년이 만든 로봇'이라는 제목으로 영국 뿐 아니라 외국에서도 유명하게 퍼져나갔고 키보가미네 학원으로 스카우트 되었다.

 

[ 성별 / 국적 ]

남성 / 일본

 

[ 키 / 몸무게 ]

175cm / 58kg

 

[ 성격 ]

음침해보이는 인상에 걸맞게 조용하고 큰 감정변화를 내비치지 않는다.

사람보다 기계랑 더 친한게 아니냐는 말이 자주 들려올 정도로 기계 옆에 붙어있을 때가 많다. 

말보단 행동으로 보여주는 타입. 다만 묵묵해보여도 대답은 꼬박 해준다고 하며 굉장히 솔직한 편이다.

 

[ 활동사항 ]

종종 SNS에 제작중인 로봇의 이야기나 사진들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키보가미네 학원으로 스카우트 될 무렵 영국인이었던 어머니가 일본인인 지금의 아버지와 재혼하게 되어 영주권을 일본으로 바꾸고 일본으로 건너왔다.

일본으로 건너오고 나선 SNS의 활동량이 꽤나 줄어들었다.

 

[ 선관 ]

밤비 카너(초고교급 사격수) : 중학교 동창으로 영국에 살 때부터 알던 사이.

밤비가 비비안을 상당히 따르는 듯 하며 아마 꽤 친한 듯 보인다.

 

[ 소지품 ]

공구보관용로봇(안에는 스패너, 펜치, 니퍼, 망치, 드라이버등의 공구가 들어있다.), 스마트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