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능 ]
초고교급 복화술사
복화술을 전문으로 하는, 쉽게 풀어 입을 움직이지 않고 이야기해 꼭 인형이 말하는 것 처럼 보이게 하는 재능.
단기간에 명성이 오른 초고교급으로, 취미 쯤으로 생각하던 복화술을 지인의 제안으로 tv 어린이 예능 프로에 나가 선보인 뒤부터 명성이 오르기 시작했다.
입술을 거의 움직이지 않으면서도 비교적 깔끔한 발음과 복화술을 할 때의 여유있는 태도 등이 꼭 인형이 정말 살아있는 것 같이 얘기한다, 라며 입소문을 탔고 그 뒤 각종 인형극, 어린이 프로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여러 활동을 해오며 매스컴에 얼굴을 비출 일이 많아졌고 이는 여태껏 조용하고 평범하게 자란 것 치곤 예쁘장하게 생기고 재능까지 있는 소년을 주목받게하기 충분했다. 갈수록 많아지는 출연 제의들을 모두 수락한 것 또한 주목 요인 중 하나였음.
어린이 프로에서만 유명하던 그가 20대 이상의 어른들에게도 유명해진 계기는 한 sns의 유저가 그가 출연한 어린이 프로를 우연히 본 것으로, 그의 사진들을 모아 sns에 게시하고 난 뒤이다.
이름과 얼굴이 유명해질수록 그가 다수의 사람들에게 인정 받을 수 있을만큼의 재능을 선보일 기회가 많아졌고, 모든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아내 복화술사로서 가질 수 있는 명성(성우/배우 상 등)을 거의 모두 얻어내 초고교급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
[ 성별 / 국적 ]
남성 / 일본
[ 키 / 몸무게 ]
178cm / 80kg
[ 성격 ]
대체적으로 긍정적이고 상냥하다. 다른사람이 대놓고 비꼰다고 해도 살살 달래가며 대화하는 타입. 어린아이를 돌보는 걸 좋아한다.
인내심이 좋고 남을 탓할 줄 모름. 고집 또한 거의 부리지 않아 매스컴에 노출되고 한동안은 내숭이다, 라며 근거 없는 이야기들까지 돌았을 정도로 착하다.
[ 활동사항 ]
어린이 아침 프로그램 다수 출현, 인형극 다수 참여, sns 팬층 두터움. 딱 한번 요즘 뜨는 신인 등으로 예능 프로 출현.
[ 선관 ]
히츠지 아리타/ 초고교급 프로그래머
소꿉친구. 8살 때 만나 그를 계속 형제처럼 돌봐주고 있다. 굉장히 의지하며 그의 말은 거의 무조건 들어주는 듯.
[ 소지품 ]
이어마이크,간이 스피커(둘 다 무선, 최대 10m까지 가능), 손인형, 손수건.








